본문 바로가기
一想(일상)/여행

경암동 철길마을 - 군산여행 가볼만한 곳 (주차 & 교복체험)

by 펄강 2020. 10. 16.
반응형

가족여행으로 군산에 다녀왔습니다!
요즘같이 해외여행을 못가는 시기에 갈만한 군산여행 관광지로 경암동 철길마을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총 길이 2.5km 진포 사거리에서부터 연안 사거리까지 이어지는 철길을 ‘경암동 철길마을’이라고 하는데요. 여기 철길마을 곳곳에서 추억여행을 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부모님과 같이 갔는데, 기대안하고 가셨던 부모님께서도 매우 만족하셨던 여행지였습니다.

이 곳에서 즐길수 있는 것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교복체험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교복을 입고 찍을 수 있는 사진스팟이 많이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교복입고 찰칵!

 


경암동 철길마을에 도착하시면 교복 대여 가게를 많이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제가 갔던 대여점 교복대여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른 가게와도 잘 비교하셔서 오랜만에 교복체험 한번 해보세요~

교복 대여 시간 무제한 + 스냅촬영 + 원본전송 = 1인 7000원
교복 대여 시간 무제한 + 스냅촬영 + 원본전송 + 2장 인화 or 머그컵 제작 = 1인 10,000원

교복 외에도 어울리는 악세사리들도 빌리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교복에 잘 어울리는 모자와 고무신을 함께 빌렸습니다.

 

 


이 외에도 추억의 군것질 거리, 추억의
게임, 못난이 인형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경암동 철길마을.


원래는 페이퍼코리아 공장과 군산역 사이를 잇는 기찻길이었만, 지금은 기차가 다니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관광지로 시용하고 있는 것인데요. 최근에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군산의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철길마을 주차장소 찾으시는 분들은 철길마을 바로 앞에 있는 롯데하이마트 경암동점 주차장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무료 주차장이라고 하네요!
아래 지도 참조하세요.

 

 

 


시간여행을 간 것 같았던 경암동 철길마을.
군산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군산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