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一想(일상)/맛집

[종로/안국] 브런치와 베이커리 카페 - 라라브레드

by 펄강 2020. 8. 26.
반응형

라라브레드(LALA BREAD) 안국역점이 최근에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브런치 메뉴와 베이커리를 같이 하는 곳인데, 빵순이인 저는 빵이라고 하면 지나치지 못하네요 ㅠ
새로 만들어진 건물에 신상 카페여서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건물 전체가 카페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오픈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티켓 소지 방문 고객 모두에게 미니 파운드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매장방문시 참조하세요~

 

 


내부로 들어가면 직접 빵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 답게 다양한 빵을 고르실 수 있답니다~
에그타르트부터 인절미크로아상까지 제가 좋아하는 빵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시식용 빵도 일부 따로 놓여져 있어서 직접 가셔서 먹어보고 구매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빵만 구매했지만,
브런치 메뉴로도 맛있어 보이는게 많았는데요.
샌드위치, 파스타 등 한끼 식사 대용으로 할만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2층에 자리가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브런치를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번에는 브런치를 먹으러 와봐야 겠네요~

 

브런치 메뉴

 


라라브렌드 매장은 송파, 한남, 대치 등 다른 곳에도 체인점이 있어 가본적이 있는데
제가 가기에 가장 가까운 안국역에 매장이 생겨서 앞으로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아 좋습니다!

이 외에도 샐러드나 음료등의 신선식품도 바로 구매해 가실수 있게 한쪽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페리에, 골드메달 주스 등 병음료, 그리고 잼도 세트로 팔고 있었답니다~
출근길에 잠깐 들러 아침식사 대용으로 사가기에 좋은 것 같더라구요.

 

 


안국역이나 광화문역, 종각역 쪽에서 가까운 베이커리 카페 또는 브런치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할 만한 라라브레드였습니다~

<라라브레드 안국점>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 24
-영업시간: 평일 08:00 - 21:00
주말 10:00 - 22:00
-전화번호: 1800-4354

 

 



 

 

반응형

댓글